뉴스레터

    중국 브랜드, 글로벌 브랜드로의 전환 도모
    주요내용
    포춘(중국)이 발표한 `글로벌 전략 보고서`에 따르면, 중국기업은 `중국제조`에서 `중국 브랜드`로 전환을 도모하고 있음

    □ 포춘(중국)이 발표한 '글로벌 전략 보고서'에 따르면, 중국기업은 '중국제조'에서 '중국 브랜드'로 전환을 도모하고 있음

    o 특히, 차, 중식, 의류, 인텔리전트 커넥티드 전동차, 초본(草本) 스킨케어를 대표로 하는 품목에서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할 기회를 갖추고 있음

    o 중국 브랜드와 중국 기업은 점차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을 도모하고 있으며, 2020년 8월 포춘 500강 기업 중 중국 기업은 124개사로 처음으로 미국의 121개사를 추월하였음

    자료원 : 베이징상보망
    https://www.bbtnews.com.cn/2020/1124/377152.s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