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요내용
- 중국 국가통계국의 제7차 인구조사에 따르면 중국의 전체 인구는 14억 명, 지능계발 완구의 주요 소비자층인 0~14세 사이 인구는 2.5억 명으로 전체 인구의 18%에 달함
□ 중국 국가통계국의 제7차 인구조사에 따르면 중국의 전체 인구는 14억 명이고 지능계발 완구의 주요 소비자층인 0~14세 사이 인구는 2.5억 명으로 전체 인구의 18%에 달했음
o 지능계발 완구의 업스트림은 완구 생산업체, 다운스트림은 소비채널과 소비자이며 주로 완구 전문매장, 슈퍼, 전자상거래 플랫폼 등에서 지능계발 완구를 판매하고 있음
o 중국의 지능계발 완구 시장규모는 2014년의 663억 위안(약 12조원)에서 2020년의 1,500억 위안(약 27.7조원)으로 성장하였고 2021년 기준 시장점유율은 레고가 42.3%로 가장 높았음
o 2022년 1~10월 중국의 지능계발 완구 수출량은 17억 3,197만 세트, 수입량은 2,578만 세트로 집계됨
자료원 : 화징정보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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