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레터

    中 스마트폰 브랜드 리얼미, 2분기 출하량 글로벌 6위 달성
    주요내용
    올해 2분기 글로벌 시장에서 중국 스마트폰 브랜드 리얼미(realme) 출하량이 전년 동기대비 135.1% 증가한 1,500만 대로 글로벌 6위를 기록했으며, 37개월 만에 판매량이 1억 대를 돌파함
    □ 올해 2분기 글로벌 시장에서 중국 스마트폰 브랜드 리얼미(realme) 출하량이 전년 동기대비 135.1% 증가한 1,500만 대로 글로벌 6위를 기록했으며, 37개월 만에 판매량이 1억 대를 돌파하여 글로벌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판매량 1억 대를 돌파한 스마트폰 브랜드로 부상했음

    o 리얼미는 현재 글로벌 61개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고, 이 중 18개 시장에서 출하량이 5위권에 진입했으며, 2분기 필리핀과 방글라데시에서 1위, 인도에서 4위, 유럽에서 5위를 달성함. 2분기 중국 시장에서 판매량은 전년 동기대비 1,006% 급증하였음

    o 리얼미는 광둥어우쟈(欧加)통신과학기술회사 산하 브랜드로 연구개발을 독립적으로 진행하지만 오포(OPPO)와 공급망과 생산라인은 공유하고 있음. 친민(亲民) 노선으로 젊은층 소비자로부터 인기를 끌었고 오포 유통채널과 공급망을 토대로 인도와 동남아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였음

    자료원 : 중국상보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