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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中, Z세대(95허우) 소비층 부상으로 액세서리 컬렉션 스토어 인기
    주요내용
    중국 Z세대(95허우) 젊은 여성들이 쇼핑센터의 주력 소비층으로 부상하면서, 액세서리 컬렉션 스토어가 다시금 쇼핑센터에 입주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음

    □ 중국 Z세대(95허우) 젊은 여성들이 쇼핑센터의 주력 소비층으로 부상하면서, 액세서리 컬렉션 스토어가 다시금 쇼핑센터에 입주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음

    o 최근 유료 회원제 액세서리 브랜드 WAN ACC(万饰万物) 중국내 첫 매장이 베이징시 어우메이후이(欧美汇) 쇼핑센터에 300평방미터 규모로 오픈하여 귀걸이, 목걸이, 반지, 모자, 브로치, 머리핀, 머리끈 등의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기 시작했으며, 액세서리 컬렉션 스토어 브랜드 inwoo&Co.(璎吾)도 베이징시 쇼핑센터에 매장을 오픈하였음

    o 2021년 중국의 액세서리 소비자 규모는 10.5억 명으로 시장규모가 2,000억 위안(약 35조원) 이상에 달할 것으로 전망되며, 연평균 20%의 성장률을 보이고 있음. 한편 Z세대가 전체 액세서리 소비의 56%를 차지하며, 연평균 구입횟수는 3회로 유럽과 미국이 10회 이상인 것에 비해 성장잠재력이 높은 편임

    자료원 : 중국상업망
    http://www.zgswcn.com/article/202103/20210315161921114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