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레터

    中,2024년 마스크팩 시장규모 600억위안 돌파 전망
    주요내용
    Euromonitor International에서 발표한 데이터에 따르면 2020년 중국 마스크팩 시장규모는 321억위안에 달했으며 2024년에 619억위안으로 2020년에 비해 92.8% 증가할 전망임
    □ Euromonitor International에서 발표한 데이터에 따르면 2020년 중국 마스크팩 시장규모는 321억위안에 달했으며 2024년에 619억위안으로 2020년에 비해 92.8% 증가할 전망임

    □ 쳰잔산업연구원(前瞻产业研究院)에서 발표한 데이터에 따르면 중국 마스크팩 소비자 중 21-30세 연령대가 53.6%를 차지하고 있으며 31-40세, 20세 이하 연령대는 각각 28.5%, 11.5%를 차지

     ㅇ 2020년 샤오홍슈(小红书) 이용자가 가장 주목한 마스크팩의 효과로는 보습, 리페어, 청결이 각각 55%, 18%, 15%를 차지 

    □ 중국 마스크팩 브랜드는 국산 전문 마스크팩 브랜드, 국산 종합 화장품 브랜드, 일본/한국 화장품 브랜드, 국제 화장품 브랜드 등 4가지로 나눌 수 있음

     ㅇ 중국 국산 마스크팩은 저렴한 가격과 높은 인지도로 중국 마스크팩 시장을 주도하고 있음

     ㅇ 쳰잔산업연구원에서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2020년 중국 10대 마스크팩 브랜드는 모두 국산이며 위니팡(御泥坊), Oneleaf,  모파스자(膜法世家), Pechoin,  HANHOO, Dr.Morita, Herborist, CHANDO, MG메이지(美即), KANS 등이 있음

    □ 출처: 텐센트 ('21.05.06)
    □ 작성/문의: 한국무역협회 청두지부 (86-28-8692-8037,http://cd.kita.net)

    빅데이터가 추천하는 다른 컨텐츠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