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진출 정보

    중국 中, 상반기 전자상거래 라이브방송 횟수 1억 회 돌파
    주요내용
    중국 상무부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중국의 온라인 소매 시장은 안정적인 성장세를 보임

    □ 중국 상무부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중국의 온라인 소매 시장은 안정적인 성장세를 보임

     

    o 주요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라이브방송 누적 판매액은 1 2,700억 위안(한화 약 227조원), 라이브방송 누적 횟수는 1.1억 회, 라이브방송에 참가한 상품은 7,000만 개, 인플루언서는 270만 명으로 집계됨

     

    자료원 : 베이징상보망

    https://www.bbtnews.com.cn/2023/0720/482697.s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