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진출 정보

    중국 쑤닝이꺼우, 광군제 판촉행사 기간 가전제품 인기 급상승
    주요내용
    중국 전자상거래 플랫폼 쑤닝이꺼우에 따르면 광군제 판촉행사 기간(10/20~11/11) 가전제품 오프라인 매장 방문객이 전년 동기대비 60% 증가했음

       중국 전자상거래 플랫폼 쑤닝이꺼우에 따르면 광군제 판촉행사 기간(10/20~11/11) 가전제품 오프라인 매장 방문객이 전년 동기대비 60% 증가했음

     

    o  새로운 소비 트렌드를 이끄는 가전인 일체형 세탁건조기, 식기세척기, 로봇청소기의 매출이 각각 117%, 125%, 132% 증가했으며, 한파의 영향으로 중앙 난방, 중앙 온수기의 매출이 각각 115%, 123% 증가하는 등 난방제품의 수요가 가파른 증가세를 보였음

     

     온라인 쿠폰 구매, 오프라인 소비의 트렌드에 발맞추기 위하여 쑤닝이꺼우는 11 3일부터 10일까지 7명의 본부장이 라이브방송실에서 할인쿠폰을 발급하여 오프라인 매장 매출이 130% 성장했으며, 소비자를 위해 2.6억 위안( 469억 원)의 비용을 절감시켜 주었음

     

    자료원 : 중국경제망

    http://www.ce.cn/cysc/zgjd/kx/202311/13/t20231113_38789194.s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