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진출 정보

    샤오미, 1-9월 TV 온라인 매출량 1위 차지
    주요내용
    최근 AVC에서 발표한 데이터에 따르면 1-9월 중국 TV 온라인 매출액은 전년 동기대비 9.8% 하락

     최근 AVC에서 발표한 데이터에 따르면 1-9월 중국 TV 온라인 매출액은 전년 동기대비 9.8% 하락

     

      평균 단가는 2,354위안으로 전년 동기대비 13.3% 하락

     

     1-9월 온라인 매출량으로는 샤오미가 17.1%의 비중으로 1위를 차지하였으며 전년 동기대비 2.7%p 하락

     

      하이신, TCL는 각각 14.9%, 11.3%의 비중으로 2,3위를 차지하였으며 전년 동기개비 3.2%p, 0.1%p 증가

     

     1-9월 온라인 매출액으로는 하이신이 18.5%의 비중으로 1위를 차지하였으며 전년 동기대비 2.9%p 증가

     

      TCL 15.0%의 비중으로 전년 동기개비 2.9%p 증가하였으며 샤오미는 13.3%의 비중으로 전년 동기개비 3.5%p 하락

     

     출처: 왕이('22.10.18)

     작성/문의: 한국무역협회 청두지부 (86-28-8692-8037http://cd.kit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