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진출 정보

    中 티몰 '솽스이(?十一)' 사전판매 시작, 라이브룸 인기
    주요내용
    10월 24일 20시 중국 티몰 '솽스이' 판촉행사 사전판매가 시작되었음

     10 24 20시 중국 티몰 '솽스이' 판촉행사 사전판매가 시작되었음

     

      티몰에 따르면 이번 솽스이 판촉행사 참가 브랜드수는 총 29만개상품수는 1,700만개에 달하며 참가 소비자수는 10억명을 초과할 전망임

     

     사전판매 시작한 후 1시간 동안 3,000개 이상의 브랜드 매출액은 전년 동기대비 100% 이상 증가

     

      매출 상위 10위 브랜드 중 시세이도, 로레알, 겔랑을 비롯한 화장품 브랜드가 9개를 차지

     

     24일 중국 인기 KOL인 리쟈치(李佳琦)가 오후 3시부터 라이브방송을 시작하여 40분 만에 실시간 시청자수는 1,000만명에 달했으며 당일 24시까지 누적 시청자수는 4.5억명을 초과

     

      2021년 솽스이 사전판매 첫 날 리쟈치의 라이브룸 매출액은 106억위안을 기록하였으며 2022년에는 전년대비 103% 증가한 215억위안에 달할 전망

     

     출처: 현지 언론종합('22.10.25)

     작성/문의: 한국무역협회 청두지부 (86-28-8692-8037http://cd.kit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