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진출 정보
□nbsp;상품명 및 선정사유nbsp;nbsp; ㅇnbsp;상품명:nbsp;모유 유축기nbsp;nbsp; ㅇ 선정사유nbsp;nbsp;nbsp;nbsp;-nbsp;중국에서는 매년nbsp;1600만 명에 달하는 신생아가 태어나고 있으며,nbsp;두 자녀 정책이 실시되면서 신생아 인구 증가로 인해 모유유축기시장 잠재력이 클 것으로 예상됨nbsp;.nbsp;nb....
관리자 2017-11-30
2017-11-29nbsp;조민nbsp;중국nbsp;베이징무역관- 중국 홈뷰티기기 수요량 아시아nbsp;1위,nbsp;세계nbsp;3위nbsp;--nbsp;판매규모 매년 약nbsp;10%씩 증가nbsp;-nbsp;nbsp;nbsp;자료원: sohunbsp;□nbsp;상품명 및 선정 사유nbsp;nbsp; ㅇnbsp;상품명: 홈뷰티기기(HS Codenbsp;....
2017-11-29nbsp;김우정nbsp;중국nbsp;광저우무역관-nbsp;청소도구를 대체하며 빠르게 시장규모 확대nbsp;--nbsp;소비자 수요에 맞게 편의성,nbsp;디자인,nbsp;기술력 등 경쟁력 갖춰야nbsp;-nbsp;nbsp;nbsp;□nbsp;상품명 및nbsp;HS Codenbsp;nbsp;nbsp;ㅇ 상품명:nbsp;청소기(HS Coden....
- 네티즌nbsp;64%, '스마트 스피커'nbsp;선택할 것 --nbsp;2017년 스마트 스피커 주요 제품 브랜드는nbsp;징둥(京东), 샤오미(小米), 알리바바(阿里巴巴) -nbsp;nbsp;nbsp;nbsp;□ 상품명 및 HS Codenbsp;nbsp; ㅇ 상품명: 스마트 스피커(HS Code 85182100)nbsp;□ 선정 사유nbsp;nbsp;....
관리자 2017-11-24
2017-11-22nbsp;이윤식nbsp;중국nbsp;상하이무역관- 1인당nbsp;소비량은nbsp;국제평균nbsp;이하로nbsp;시장nbsp;잠재력nbsp;매우nbsp;커nbsp;-nbsp;nbsp;nbsp;자료원:nbsp;바이두nbsp;□nbsp;상품nbsp;기본정보nbsp;및nbsp;관세율nbsp;HS Code품목명기준세율협정세율양허유형*04011000....
-nbsp;철저한 세무관리를 통한 청산리스크 사전 관리 필요nbsp;--nbsp;정확한 회계처리와 서류관리가 중요nbsp;-nbsp;nbsp;nbsp;nbsp;nbsp;nbsp;강일국 선전nbsp;中聯岳華nbsp;회계법인 회계사nbsp;nbsp;nbsp;nbsp;nbsp;기업의 청산기간은 보통 짧으면nbsp;5~6개월,nbsp;길면nbsp;1~2년,nbsp....
-nbsp;중국산 영화,nbsp;제작 수는 많아도 흥행실패작 많아nbsp;--nbsp;최근 기술합작,nbsp;소재 다양화를 통한 돌파구 모색nbsp;-nbsp;nbsp;nbsp;□nbsp;중국 만화영화시장,nbsp;매년 가파른 성장세로 블루오션 시장으로 떠올라nbsp;nbsp; ㅇnbsp;중터우컨설팅(中投顾问)가 발표한 '2017~2021년 중국 만화산업 ....
성기영 판토스 로지스틱스nbsp;총경리nbsp;판토스 화중(华中)사업부는nbsp;2002년 설립돼nbsp;난징(南京), 타이저우(泰州) 지역을 관할하고 있다. 현재 총 75명이 근무하고 있고, 난징 및 타이저우 지역 고객사의 제품을 전 세계로 수출하고 있다.nbsp;nbsp;국제철도운송(TCR, Trans China Railway) 활성화nbsp;중국에서 ....
2017-11-23nbsp;오주은nbsp;중국nbsp;항저우무역관nbsp;- 부모가 되는 80后, 90后의 소비 동향에 주목 -- 중국 시장 진출 시 '품질 보장' 강조 필수 -nbsp;nbsp;nbsp;nbsp;□nbsp;중국 영유아 전자상거래 시장 규모nbsp;nbsp;nbsp;nbsp;nbsp;ㅇnbsp;시장 규모 및 전망nbsp;nbsp;nbsp;n....
2017-11-23nbsp;이맹맹nbsp;중국nbsp;칭다오무역관- 2016년 전체 신에너지 자동차 구동모터 설치량nbsp;59만5000대에 달해nbsp;-- 구동모터 설치량이 10만 대 초과한 업체는nbsp;23.2%를 차지한 비야디(比亚迪)로 압도적nbsp;1위-nbsp;nbsp;□ 상품명 및 HS Codenbsp;nbsp; ㅇ 상품명:nbsp;자동차 ....
□nbsp;음료 소비 트렌드:nbsp;맛있는 것에서 건강한 것으로nbsp;nbsp; ㅇnbsp;최근 중국nbsp;소비자들의 인식 변화로 탄산음료,nbsp;과채음료 등의 수요가 줄고 저지방 무콜레스테롤 식물성단백질 음료가 핫 트렌드로 떠오름.nbsp;nbsp;nbsp;nbsp;nbsp;nbsp;nbsp;nbsp;nbsp;-nbsp;Mintel의 최근 연구에 ....
- 중국 내nbsp;콘텐츠에 대한 수요 증가,nbsp;유료 콘텐츠 시장 확대로 이어져nbsp;--nbsp;다양한 형식을 활용한 전문적인 콘텐츠 제공 필요nbsp;-nbsp;nbsp;nbsp;자료원:nbsp;바이두(百度)nbsp;□ 지식소비시대의 출현과 콘텐츠 창업nbsp;최근 중국 모바일 인터넷의 급속한 발전과 다양한 플랫폼의 출현으로 개인들의 개성적인 콘....
관리자 2017-1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