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진출 정보
- 2018년nbsp;5월nbsp;22일,nbsp;중국 재정부는 올해nbsp;7월nbsp;1일부터 자동차 및 관련 부품의 수입관세를 인하하겠다고 발표함 -- 테슬라, 벤츠, BMW, 폭스바겐 등 많은 수입차 브랜드가 가격 인하 조치를 취함 --nbsp;6월 16일nbsp;중국은 미국 수입차에 대해서 7월 6일부터 25%의 보복관세를 추가한다고 밝혀nbsp;....
관리자 2018-06-25
-nbsp;중국 소비자는 최근nbsp;음용에 편리하고 새로운 콘셉트와 세련된 포장과 디자인을 반영한nbsp;차 제품을 선호nbsp;--nbsp;한국 기업의 진출 시 최근 트렌드를nbsp;반영한 차별화 추진하고nbsp;nbsp;생산가공 공정 개선,nbsp;차(茶)nbsp;연관nbsp;제품을 타깃으로 전략 수립 필요nbsp;-nbsp;nbsp;nbsp;□ 상품....
관리자 2018-06-22
-nbsp;보안기능 강화,nbsp;편의성 제고 등을 통해 제품경쟁력 높여야nbsp;--nbsp;지속적 구매를 유도하려면nbsp;A/S체계 구축 방안 강구해야nbsp;-nbsp;nbsp;nbsp;nbsp;□nbsp;상품명 및nbsp;HSnbsp;Codenbsp;상품명HSnbsp;Code스마트 도어락(智能门锁)8301.40nbsp;nbsp;nbsp;nbsp;n....
관리자 2018-06-14
- 2017년 중국 유아동복 시장규모 전년대비 14.3% 증가한 1796억 위안 -nbsp;- 유아동복시장 최근 5년간 매출액 기준 연평균 성장률 11.1% -nbsp;- 뚜렷한 선두기업 없고 신규 브랜드 거부감 낮아 진출 용이 -nbsp;nbsp;nbsp;□ 시장규모 및 동향nbsp;nbsp;nbsp;nbsp;ㅇ 중국 유아동복 시장규모nbsp;nbsp; ....
관리자 2018-06-05
- 셀프뷰티족의 증가로 틈새시장으로 떠오른 홈 뷰티 디바이스 시장 -- 체험middot;시연이 중요한 제품 특성 고려한 유통 채널 선택 및 마케팅 전략 필요 -nbsp;nbsp;nbsp;중국 내 인기 뷰티 디바이스 기기nbsp;자료원: 샤오홍슈(小红书)nbsp;□ 놓치지 않을거에요, 중국 홈 케어 열풍nbsp;nbsp;nbsp; ㅇ 홈 뷰티란 홈(Home)....
-nbsp;쓰촨성 정부의 미용 산업 선진화 발전 정책에 따라nbsp;현지 생산시 위생인증 등 까다로운 절차가nbsp;크게 개선될 예정-nbsp;-nbsp;비특수용도 화장품 수입에 대한nbsp;비안관리제도(등록제)를nbsp;통해 해외기업의nbsp;對중국 화장품 수출절차nbsp;개선 추진nbsp;-nbsp;nbsp;nbsp;nbsp;nbsp;nbsp;□nbsp....
관리자 2018-05-31
- 한국은 중국의 최대 수입대상국 -- 보습강화 및 신(新) 아이디어 제품 개발 시급 -nbsp;nbsp;nbsp;□ 상품명 및 HS Codenbsp;nbsp; ㅇnbsp;톤업 크림, 민낯 크림으로 불리기도 하는nbsp;BB크림을 중국에선 '생얼 크림'이란 의미에서 '쑤옌솽(素颜霜: 素颜은 생얼, 霜은 크림을 의미)'이라고 부름.nbsp;nbsp;nbsp;....
관리자 2018-05-30
- 중국 배달 앱 이용자 수 2017년 3억 명 돌파- - 한국 외식업체도 음식배달 플랫폼 활용방안 강구해야-nbsp;nbsp;nbsp;□nbsp;빠르게 성장하는 음식배달시장 nbsp;nbsp; ㅇ O2O(Online to Offline)서비스의 발전으로 호황기를 맞은 배달산업nbsp;nbsp;nbsp; - 최근 중국 소비자들의 생활방식의 변화와 전자상거....
관리자 2018-05-24
- 현지 주방가전시장 지속 성장, 고성능 제품nbsp;수요 증가nbsp;-- 빌트인, 스마트 제품이 현지 트렌드 -nbsp;nbsp;nbsp;□ 상품명 및 HS Codenbsp;nbsp; ㅇ 상품명: 주방환풍기(HS Code 841460), 가스레인지(HS Code 732111), 식기세척기(HS Code 842211)nbsp;nbsp;nbsp; - 주방가....
-첨가제는 적게, 포장은 작게, 조합은 많게-- 유명인의 영향력은 더욱 크게nbsp; -- 유통기한은 짧게nbsp;-nbsp;nbsp;nbsp;nbsp; □ 중국 온라인 간식시장 현황nbsp;nbsp; ㅇ 간식은 중국nbsp;온라인 식품시장 고속성장의 가장 큰 원동력nbsp;nbsp;nbsp; - 중국 온라인 식품시장의 판매추세와 이용자의 소비수준은 201....
- 중국의흡연자수는약 3억5000만명으로세계총흡연자의 1/3을차지 -- 전세계 90%의전자담배를중국에서 생산, 로컬 제품의 내수유통은 미미한 수준 -nbsp;nbsp;nbsp;□ 상품명 및 HS Codenbsp;nbsp; ㅇ 전자담배(HS Code 85437099)nbsp;□ 선정사유nbsp; nbsp;nbsp; ㅇ 중국은세계최대흡연국가nbsp;nbsp;n....
nbsp;-nbsp;징진지에nbsp;이은nbsp;빅데이터nbsp;산업nbsp;발전nbsp;중심지로nbsp;거듭나nbsp;-nbsp;- 4차nbsp;산업혁명과nbsp;연계로nbsp;보다nbsp;빠른nbsp;발전nbsp;기대nbsp;-nbsp;nbsp;nbsp;자료원nbsp;: Sohunbsp;□nbsp;장강삼각주,nbsp;빅데이터nbsp;산업nbsp;발전의n....
관리자 2018-0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