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력: 대졸 이상 (4년)
나이/성별: 무관
담당업무:
1) 브랜드 마케팅 전략 개발 및 운영
2) 브랜드 전략을 고려한 제품 카테코리별 비전 수립 및 운영
3)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실행 프로그램 제안, 결과 측정 및 개선 업무 관리
4) 채널별 통합관리 및 IMC 마케팅 관리
5) 국내외 신제품 정보분석과 트렌드 파악을 통한 브랜드 창출 및 사업 제안
경력: 화장품 마케팅 12년 이상
근무형태: 정규직
근무일시: 주 5일(월~금) 오전 9시~오후 6시
근무지역: 중국 상해
전형절차: 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
접수기간: 2022년 01월 07일(금) 19시 ~ 2022년 02월 06일(일) 24시
접수방법: 사람인 입사지원
이력서양식: 사람인 온라인 이력서
출처: https://www.saramin.co.kr/zf_user/jobs/relay/view?isMypage=no&rec_idx=420447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