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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국 코로나-19 기간 온라인 판매 점포 급속히 증가
    주요내용
    27일 코로나-19 기간 타오바오에서 경제 속보를 발표함

    □ 2월 이후 타오바오에는 매일 3만개 이상의 신규 점포가 개설되었으며, 그 중 20% 이상이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전환된 것으로 조사됨

    - 또한 최근 한달 동안 16만개 오프라인 식품/음식 업체가 타오바오/어러머(饿了么)에 입점함

    - 견과류 업체인 량핀푸즈(良品铺子)는 어러머(饿了么)에 입점한 후 하루 매출액이 3배 증가함

     

    □ 2월 타오바오 입점기업 중 온라인 생방송 판매망을 개설한 업체는 전년 동기대비 120% 증가

    샤오롱칸 훠궈(小龙坎)는 생방송 10분 만에 자동발열 훠궈를 만개 이상 판매 

    - 화장품 업체 링칭슈안(林清轩)은 코로나19 기간 매출액이 90% 하락함에 따라 2월1일부터 모든 업무를 온라인으로 전환하였고 생방송 판매를 개시함. 온라인 판매 2주만에 매출액은 전년 동기대비 45% 증가했으며, 2월14일 당일 생방송 매출액은 40만 위안을 기록

     

     (출처: 신랑재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