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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中,2020년 남성용 스킨케어 시장 전년대비 8.11% 증가
中,2020년 남성용 스킨케어 시장 전년대비 8.11% 증가
□ 2020년 남성용 스킨케어 시장 규모는 80억위안으로 전년대비 8.11% 증가
ㅇ 2019년 남성용 스킨케어 시장 규모는 74억위안으로 전년대비 19.4% 증가하였으며 여성용 스킨케어 시장보다 더 빠르게 성장
□ 남성의 화장품에 대한 의식이 개선됨에 따라 남성용 스킨케어 시장 규모는 빠른 성장세를 보였음
ㅇ CBNData(第一财经商业数据中心)에서 발표한 데이터에 따르면 현재 남성은 1인당 3.7개의 스킨케어를 사용하고 있으며, 사용비율이 높은 제품은 클렌징 폼, 로션/크림과 토너이고, 이 중에서 클렌징 폼의 사용비율이92%으로 1위를 차지
□ 또한 나이에 따라 남성의 스킨케어 취향도 다름
ㅇ 80허우 남성이 가장 좋아하는 스킨케어 1위는 아이패치, 2위는 페이셜 에센스, 3위는 애프터 쉐이브임
ㅇ 90허우 남성이 가장 좋아하는 스킨케어 1위는 썬크림, 2위는 마스크 팩, 3위는 페이셜 에센스임
ㅇ 95허우 남성이 가장 좋아하는 스킨케어 1위는 립밤, 2위는 딥 클렌징 코 팩, 3위는 클렌징 폼임
□ 출처: 중상산업연구원 ('21.03.30)
□ 작성/문의: 한국무역협회 청두지부 (86-28-8692-8037,http://cd.kit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