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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국 고급 스킨케어 시장 성장세 지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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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국 고급 스킨케어 시장 성장세 지속

    중국 고급 스킨케어 시장 성장세 지속

     

     중국 화장품은 일반 화장품과 고급 화장품으로 분류되며. 2020년 중국 고급 화장품 시장은 917억위안으로 전년대비 9.43% 증가하였으며 일반 화장품 시장은 1781억위안으로 7.1% 증가 

     2019년 고급 화장품 시장은 838억위안으로 전년대비 23.4% 증가하였으며 일반 화장품 시장은 1663억위안으로15.2% 증가 

     EUROMONITOR에서 발표한 데이터에 따르면 2019년 일반 화장품 시장 침투율은 66.5%였고 고급 화장품은 33.5%였으나 고급 화장품의 성장 속도가 더 빠름

     고급 화장품 시장에서 국제 브랜드간의 경쟁이 매우 치열하고 주요 브랜드는 LA MER, CPB, HR, SKII,랑콤, 에스테로더 있음

     일반 화장품 브랜드는 국제 브랜드와 중국 브랜드가 경쟁하고 있으며 Olay, L'OREAL, 찬도(自然堂), SPDC(百雀羚)등 있음

     2021년 중국 고급 화장품 시장은 1055억위안를 달성하고 2026 1925억위안에 달할 것으로 전망

     

     출처: 중국 신문망 ('21.04.09)

     작성/문의: 한국무역협회 청두지부 (86-28-8692-8037http://cd.kita.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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