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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中, 제1회 국경간 전자상거래 교역회 개최
    주요내용
    제1회 중국 국경간 전자상거래 교역회가 3월 18일자로 푸젠성 푸저우(福州)시에서 개막하여 3일간 개최되었으며 코로나19 이후 중국기업의 해외 진출과 대외무역 디지털화를 추진할 예정

    □ 제1회 중국 국경간 전자상거래 교역회가 3월 18일자로 푸젠성 푸저우(福州)시에서 개막하여 3일간 개최되었으며 코로나19 이후 중국기업의 해외 진출과 대외무역 디지털화를 추진할 예정

    o 이번 전시회는 국경간 전자상거래 플랫폼 전시구역, 국경간 전자상거래 서비스업체 전시구역, 국경간 전자상거래 공급업체 전시구역, 국경간 전자상거래 브랜드 홍보 전시구역 등의 4대 전시구역으로 구성되었으며, 전시면적은 총 7.2만 평방미터로 2,500개의 부스를 설치하였음

    o또한 글로벌 국경간 전자상거래 플랫폼 33개, 중국내 수출형 산업벨트 35개, 국경간 전자상거래 서비스업체 200개사, 수출업체 2,000개사가 참가하였으며, 바이어는 2.5만 개사로 예상되고 있음

    o 전시 품목은 디지털 전자제품, 홈데코, 주방용품, 완구·영유아용품 등의 국경간 전자상거래 인기 상품이며, 아마존, eBay, 알리바바국제, Wish, newegg 등 국제 유명 플랫폼과 CoralGlobal, Tool4seller 등 국경간 전자상거래 신예 브랜드도 교역회에 참가하였음

    자료원 : 양광망(央广网)
    https://baijiahao.baidu.com/s?id=1694572554227640465&wfr=spider&for=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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