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요내용
- 최근 AVC(奥维云网)에서 발표한 데이터에 따르면 2022년 1분기 중국 TV 매출액은 277억위안으로 전년 동기대비 11.0% 하락하였으며 판매량은 883.1만대로 전년 동기대비 10.8% 하락
□ 최근 AVC(奥维云网)에서 발표한 데이터에 따르면 2022년 1분기 중국 TV 매출액은 277억위안으로 전년 동기대비 11.0% 하락하였으며 판매량은 883.1만대로 전년 동기대비 10.8% 하락
□ (판매경로별 단가) 온라인 시장에서 32-98인치가 모두 하락세를 보였으며 그 중에 32인치, 58인치, 55인치 가격은 지난 분기에 비해 각각 10.2%, 9.7%, 8.1% 하락
ㅇ 오프라인 시장에서는 70인치, 58인치의 가격만 지난 분기에 비해 각각 4.8%, 2.9% 상승하였으며 그 외에 다른 사이즈의 가격은 모두 하락세를 보임
□ (사이즈별 판매량) 55인치 이상의 비중이 가장 많음
ㅇ 1분기 55인치, 65인치의 판매량은 온라인 판매량에서 25.9%, 18.7%의 비중을 차지하였으며 오프라인 판매량에서 26.2%, 26.4%의 비중을 차지
□ 출처: AVC('22.4.20)
□ 작성/문의: 한국무역협회 청두지부 (86-28-8692-8037,http://cd.kit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