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레터

    中,2020년 남성용 스킨케어 시장 전년대비 8.11% 증가
    주요내용
    中,2020년 남성용 스킨케어 시장 전년대비 8.11% 증가

    2020년 남성용 스킨케어 시장 전년대비 8.11% 증가

     

     2020년 남성용 스킨케어 시장 규모는 80억위안으로 전년대비 8.11% 증가

     2019년 남성용 스킨케어 시장 규모는 74억위안으로 전년대비 19.4% 증가하였으며 여성용 스킨케어 시장보다 더 빠르게 성장

     

     남성의 화장품에 대한 의식이 개선됨에 따라 남성용 스킨케어 시장 규모는 빠른 성장세를 보였음

     CBNData(第一财经商业数据中心)에서 발표한 데이터에 따르면 현재 남성은 1인당 3.7개의 스킨케어를 사용하고 있으며, 사용비율이 높은 제품은 클렌징 폼, 로션/크림과 토너이고, 이 중에서 클렌징 폼의 사용비율이92%으로 1위를 차지

     

     또한 나이에 따라 남성의 스킨케어 취향도 다름

     80허우 남성이 가장 좋아하는 스킨케어 1위는 아이패치, 2위는 페이셜 에센스, 3위는 애프터 쉐이브임

     90허우 남성이 가장 좋아하는 스킨케어 1위는 썬크림, 2위는 마스크 팩, 3위는 페이셜 에센스임 

     95허우 남성이 가장 좋아하는 스킨케어 1위는 립밤, 2위는 딥 클렌징 코 팩, 3위는 클렌징 폼임

     

     출처: 중상산업연구원 ('21.03.30)

     작성/문의: 한국무역협회 청두지부 (86-28-8692-8037http://cd.kita.net)